블랭크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참가자 모집

연봉 1억, 파리 여행 등 우승 특전 제공

중기/벤처입력 :2019/12/18 15:31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최대 규모 패션 웹예능 콘텐츠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제작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Z세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공개된 시즌1은 한 달 반 만에 13만 명 이상의 구독자와 3천만 건에 달하는 누적조회수를 달성했다.

정규시즌 종료 후에도 본선진출자 8인의 패션크루의 다양한 활동을 담은 스핀오프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들이 진행한 플리마켓에는 하루 동안 1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전 시즌 우승자 유비는 자사와 계약을 진행, 내년 초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출시를 준비 중이다.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는 2020년 3월 중 방영을 앞두고 참가자 모집에 돌입한다. 2020년 기준 고등학교 재학 중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내년 1월 19일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름, 생년월일 등의 간단한 개인정보와 자신의 패션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브이로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에서는 우승 특전을 강화했다. 우승자에게는 자사와의 1억원 연봉 계약 및 효도선물 용도의 외제차(벤츠)를 제공하며, 개인 패션 브랜드 출시 기회와 함께 패션의 성지인 프랑스 파리 여행 등의 특전을 수여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시즌1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보다 실험적인 시도와 파격적인 혜택을 더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며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Z세대들이 자신의 개성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