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19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겨냥한 소셜 채널 '히릿'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웹페이지 외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히릿의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AIA생명 대표로 피터 정 선임2019.12.10
- 보맵, 기업고객 위한 비대면 비즈사이트 오픈2019.12.10
- KB손보, 배달업자 대상 온디멘드 보험 독점 판매2019.12.10
- 신한생명, 전화 계약 녹취 내용 자동 모니터링2019.12.10
구체적으로 보면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 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 제공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삼성생명은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hitit.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