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플랫폼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가 12월 18일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디셀렉트의 구독자들은 이 날부터 전자책과 아티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섹션은 국내외 저명한 언론 매체 및 오피니언 리더가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로 구성된다. 뉴욕타임즈, 비즈니스 인사이더, 이코노미스트, 파이낸셜타임즈 등 해외 매체들이 참여했다. 베스트셀러 ‘검사내전’의 작가인 김웅 검사,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공동 저자 황선우 작가의 칼럼 등도 연재된다. 지난해 12월 리디 주식회사가 인수한 아웃스탠딩의 콘텐츠 역시 리디셀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디셀렉트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콘텐츠를 엄선해 제공하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꾸준히 자기계발에 매진하며, 최신 시사 이슈를 파악하고 교양을 쌓으려는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기식 리디 주식회사 대표는 "리디셀렉트는 '도서'를 넘어 대한민국의 '내공'을 높이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리디에서 쌓아 온 고객 데이터와,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해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발전시켜 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리디, 330억원 시리즈E 투자 유치2019.11.18
- 리디, 새 전자책 ‘리디페이퍼’ 12월 출시2019.11.18
- 리디, 기보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대상 기업’ 선정2019.11.18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쓰리디솔루션과 파트너십 체결2019.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