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오션앤엠파이어 서비스 3주년 이벤트

게임입력 :2019/11/18 15:32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18일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이하 오션앤엠파이어)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에게 총 5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2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의 출석일수 별로 신규 영웅 제우스 외에 금화거래증서, 황금망치 1만개 등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대량의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으로 얻은 선물상자의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제우스 영웅 조각과 황금망치, 천공의보석 1만 개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전체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21일까지 여러 혜택을 선사한다. 신규 아이템인 ‘대영주의 전투화’가 한정으로 출시될 뿐만 아니라, 연구 속도 증가 등 주요 버프 효과가 탑재된 3주년 칭호와 더불어 영주 행동력, 심해의 보석 등을 포함한 3주년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복귀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3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하면 건설 및 연구 속도 증가 효과를 내는 최고 티어 장비를 제공하고 성장 필수 재화를 전폭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