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가을 여행 할인 쿠폰 쏜다

1천명 대상,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중기/벤처입력 :2019/10/22 11:08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와그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와그감사제'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와그감사제는 서비스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와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기획됐다.

22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와그 액티비티를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10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천만원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와그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쌓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이 목적이다.

관련기사

2016년 출시된 와그는 현지 투어,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교통수단 및 유심, 레스토랑 등 공격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국내 대표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 전 세계 170여개 도시, 2만여개 액티비티를 공급하고 있으며 250억원의 투자액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여행 액티비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서비스 출시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와그를 이용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와그감사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대표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