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리얼라이즈유어드림 2019 발대식 진행

게임입력 :2019/10/21 15:02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1일 차세대 게임·IT 업계의 주인공이 되기를 희망하는 예비 인재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리얼라이즈유어드림 2019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블리자드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블리자드와 한국장학재단 주요 관계자 및 올해 최종 선발된 15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블리자드코리아는 블리즈컨 2019 해외 탐방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 교육과 그리고 블리자드 게임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리얼라이즈유어드림 2019에는 오랫동안 블리자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파트너로 함께 해온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장학생과 더불어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에서 리얼라이즈유어드림 특별상을 수상한 두 명의 대학생 및 오버워치 워크샵 제작자로 활약해 온 대학생 등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일원도 합류했다.

관련기사

이번에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오는 11월 1일과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9 현장 방문과 블리자드 본사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이 기간 동안 블리자드 핵심 개발자들과의 만남 등을 통해 미래 게임 분야의 핵심 인재에게 필요한 경험을 쌓는 시간을 갖게 된다.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병무 학생은 "블리자드의 게임들이 인생에서 큰 부분을 차지해 왔기 때문에 리얼라이즈유어드림 장학생에 선발되었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곧 블리즈컨에 직접 참여해 행사장의 열기를 몸으로 직접 느끼고 수많은 콘텐츠들을 경험하며 전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게 되어 가슴이 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