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 광고 공개

홈&모바일입력 :2019/10/21 10:00

LG전자는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의 주제는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로 LG전자는 바지 칼주름 관리와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 스타일러의 핵심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트롬 스타일러 광고영상 캡처화면 (사진=LG전자)

시청자는 코트 아래쪽 먼지까지 스타일러가 털어주는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러는 무빙행어 특허기술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며 털어줘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바지 칼주름 기능도 보여준다. 스타일러의 바지 칼주름 관리기는 바지를 꾹 눌러 마치 다림질한 것처럼 바지선을 제대로 잡아주고 생활 주름도 말끔하게 없애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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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광고는 물을 끓여서 만든 스타일러의 트루스팀이 구석구석 의류를 살균 탈취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물 입자의 1천600분의 1만큼 미세한 트루스팀은 옷의 유해세균을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 집먼지진드기, 각종 바이러스 등을 없애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타일러는 연구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9년, 관련 특허는 200여 개에 이른다”며 “LG전자는 한국과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10여 국가에 스타일러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신개념 의류관리문화를 전파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