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국내 인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 브랜드샵에서는 서울패션위크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목하는 디자이너의 2019 F/W 신상품 부터 국내외 스타들이 입어 화제를 모았던 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인기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계한희의 카이, 박환성의 디앤티도트, 이청청의 라이콜렉션, 차진주의 해프닝, 김진영과 이수연의 듀이듀이, 하동호의 소윙바운더리스 등이다. 특히 영국 런던 셀프리지 등 해외 유명 백화점에 소개돼 큰 호응을 얻은 박환성 디자이너의 디앤티도트는 자체몰을 제외하고 온라인에서는 쿠팡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 쿠팡 로켓배송 거점 생긴다2019.10.16
- 쿠팡, ‘케빈 워시’ 美 금융전문가 영입2019.10.16
- 쿠팡, ‘펫 페어’ 마련…최대 57% 할인2019.10.16
- 에누리 가격비교, ‘쿠팡’과 제휴…e머니 적립 이벤트 진행2019.10.16

이용자들은 이 브랜드샵을 통해 디자이너가 만든 패션 신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자정까지 주문하고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다. 또 사이즈가 안 맞거나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은 무료로 교환하고 반품 할 수 있다.
쿠팡 패션 부문 이지현 디렉터는 “디자이너 브랜드샵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작품들 중 인기 있는 스타일 중심으로 선별했고, 브랜드별로 룩북과 브랜드 스토리를 추가해 이용자들이 디자인 컨셉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