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이었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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