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새 우두머리 레이드 추가

4분기 서비스 지역 북미 유럽 등으로 확대

디지털경제입력 :2019/10/03 10:10    수정: 2019/10/03 11:29

PC 게임 검은사막에 이어 펄어비스의 새 캐시카우(현금창출원)가 된 IP 기반 검은사막 모바일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국내와 대만, 일본에 차례로 진출해 유의미한 성과를 낸 국가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4분기 미 출시 지역인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3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를 추가했다.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에는 강력한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하둠: 크자카와 하둠 : 격노한 빨간코가 등장한다. 하둠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완료 시 ▲발란 무기 파편 ▲발란 방어구 파편 ▲경험의 서를 보상으로 받는다.

발란 장비 파편 10개가 확정 지급되는 하둠 월드 우두머리 이벤트와 함께 발란의 증표 이벤트를 이달 3주차까지 진행한다. 발란의 증표는 하둠의 영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영광의 길 휘장 시즌3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영광의 길에서 더욱 강력해진 휘장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관련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과 블랙펄 등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이달 2주차까지 특별한 흑정령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흑정령의 특별한 의뢰를 완료하면 다량의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유물 파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