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안녕 푸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제작

벅스 앱에서 무료로 청취 가능

인터넷입력 :2019/08/23 10:25

NHN벅스는 '안녕, 푸'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해 관람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안녕, 푸 전시회는 지난 22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에서 진행된다.

안녕, 푸 전시회는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뮤지엄에서 2017년 시작된 전시회로, 위니 더 푸 주제의 전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영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에서 약 60만명의 관람객을 모았다.

안녕, 푸 관람객은 벅스 앱을 통해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벅스는 동화구연 팟캐스트 ‘토토의 이야기나라’ 제작진을 작품 해설자로 섭외해 오디오 가이드의 전문성을 높였다. 특히 안녕, 푸와 함께 즐기면 좋은 음악도 추천해 관람객에게 전시와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벅스는 안녕, 푸 오디오 가이드 제공을 기념해 VIP 회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안녕, 푸 전시회 1인 2매 초대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벅스 VIP 전용 온라인 공간인 VIP 라운지에 푸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추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벅스 VIP 회원 전원에게는 전시관람료 20% 현장 할인해준다.

벅스 측은 “작품 해설의 전문성을 높이고, 전시의 감동을 높일 수 있는 음악 선곡을 더해 차별화 된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했다”며, “벅스가 만든 오디오 가이드가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