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비대면 인증 앱 '코인원패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인원패스를 통해 신규 가입자는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가능했던 업무들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코인원패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업무는 ▲휴대폰 번호 변경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또는 초기화 ▲OTP 등록 또는 초기화 ▲암호화폐 출금 제한 해제 등이다.
코인원패스에서는 비대면 인증 진행 목적에 따라 SMS나 ARS, 생체인증 등의 인증 방식이 사용된다. 또 별도의 비대면 인증앱을 실행시킬 필요 없이 앱 내에서 3분 안에 모든 인증 절차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논란 계속…"신뢰성 강화돼야"2019.08.19
- 코인원, 블록체인 보안 감사 '서틱'과 상장심사 협력2019.08.19
- 코인원트랜스퍼, SBI리플아시아와 해외송금 활성화 협업2019.08.19
- 개인 데이터 거래 블록체인 에어블록, 코인원 상장2019.08.19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패스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편의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코인원의 고객들이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는 데 있어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거래소 홈페이지의 상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