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올해 6~7월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30% 증가한 5천대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이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6~7월 청호나이스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량 중에 A600 제품이 30%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계절별로 바꿔 쓰는 기능성 3종 필터가 적용됐다.
청호나이스는 여름에도 발생하는 미세먼지 이슈가 이어진 점과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구매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청호나이스 정휘철 대표는 "실내공기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공기청정기가 사계절 가전으로 자리 잡는 주요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며 “청호나이스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을 통해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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