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쌍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쌍월’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역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쌍월’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일간 누적 출석 체크한 이용자들은 ▲‘쌍월’이 사용 가능한 장비 4종 ▲’고속성장 이용권’ ▲신규 무기 외형 ‘쌍월 환영무기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쌍월’의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하면 신규 의상 세트인 ‘풍백(의상)’과 ‘풍륜(머리장식)’을 받을 수 있다.
엔씨 측은 ‘왕이 되는 자, 시즌4’ 이벤트도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무신의 회당’ 내 위치한 1인 던전 ‘해무진의 특설 경기장’에서 ‘해무진의 분신(1~3성)’ 공략을 완료하면 보상 아이템(길운, 흑호 깃털)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 얻은 ‘흑호 깃털’을 모아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흑호 날개’, ‘태천 보패함’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추가 공략 보상으로 ‘빛나는 보석 망치’도 확률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게임사 캐릭터 사업 활활...눈으로 보고 만진다2019.08.07
- 엔씨소프트, 2분기 영업익 1천294억…19%↓2019.08.07
- 엔씨소프트, 리니지2에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예고2019.08.07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월드진영전 추가2019.08.07
또한 최종 보스 몬스터 ‘챔피언 해무진’을 가장 빠르게 공략한 직업별 상위 10위 이용자들은 ‘파왕’ 별호를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이용자는 21일까지 ‘고양이의 오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비룡공상’에서 ‘고양이 가방’을 게임 내 재화 30금으로 교환해 ‘고양이 주화’를 모을 수 있다. 모은 ‘고양이 주화’는 신규 의상인 ‘달콤한 하루’와 ‘현담 의상 주머니’, ‘샛별 의상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