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현장에 디지털 영어교과서가 도입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대표 홍인국)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한 영어 직독직해 교재인 '리딩 시크릿'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딩 시크릿은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독해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주는 직독직해 훈련서다. 총 3단계(Basic, Intermediate, Advanced)로 이뤄져 있으며, 단계별로 모의고사 1권을 포함해 각 4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 각 단계마다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독해 지문으로 실전 훈련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카카오 브런치, 서울국제도서전 참가2019.06.25
- 천재교육, 초등학부모 대상 ‘천재맘 서포터즈’ 모집2019.06.25
- 해법에듀 AI 맞춤 수학 ‘닥터매쓰’, 신정초 도입2019.06.25
- 천재교육 해법에듀, ‘실용중국어 현장편’ 출시2019.06.25
특히 리딩 시크릿은 천재교육의 콘텐츠를 태블릿 PC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HB 스마터 2.0을 통해 단어 학습, 지문 끊어 읽기 훈련은 물론 동영상 강의를 통해 문장구조도 파악하는 학습도 가능하다.
해법영어교실 정준 사업단장은 "리딩 시크릿은 HB 스마터 2.0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단어와 지문 끊어 읽기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교재"라며 "언제 어디서든 천재교육이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리딩 시크릿으로 독해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