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OST 앨범 세 번째 유닛곡 ‘올 나이트(All Night)’를 디지털 싱글로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나이트는 방탄소년단의 RM과 슈가가 부른 곡으로 9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다. 이모 힙합(EMO Hip-hop)의 대표주자 주스 월드(Juice WRLD)가 참여해 특유의 싱잉 랩(Singing Rap)으로 RM과 슈가와 호흡을 맞췄다.
세 명의 래퍼가 각 파트마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랩은 듣는 이로 하여금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꿈을 향해 밤낮없이 달려가는 모습을 노래한 이 곡은 방탄소년단의 RM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힙합 그룹 프로 에라 소속의 프로듀서 파워스 플레전트가 참여했다.
올나이트는 BTS월드 게임을 위해 새롭게 만든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앞서 공개된 OST 두 곡과 함께 오는 28일 정식 앨범으로 발매된다.BTS월드는 방탄소년단의 데뷔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멤버들과 1대1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새 클래스 카마엘 추가2019.06.21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새 영웅 5종 추가2019.06.21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새 종족 카마엘 시네마틱 영상 공개2019.06.21
- 넷마블 美 자회사 카밤, 시뮬레이션 RPG 샵타이탄스 글로벌 출시2019.06.21
또한 이용자는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인 ‘어나더 스토리’를 공식 사이트에 공개했다. 현재까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의 스토리를 각각 공개했으며, 오는 22일 정국의 스토리도 추가로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