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가 운영하는 O2O 홈트(홈트레이닝) 서비스 마이다노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고민 중인 여성을 위해 예비신부 맞춤형 온라인 PT 프로그램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지난 5월 결혼한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가 본인의 웨딩 다이어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직접 설계한 예비신부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은 "정식 출시에 앞서 실제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거쳤는데, 참가자 만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고 설명했다.
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예비신부가 건강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실천함으로써 웨딩사진 촬영 및 결혼식에서 자신 만의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하게 하는 것은 물론, 이후에도 요요 없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다이어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커리큘럼은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신부들이 하루 단 30분의 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짧은 기간에 최대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전반적인 체중 감량과 함께 등, 팔, 겨드랑이, 어깨, 복부 등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숙제인 ‘상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얼굴 붓기 제거, 굽은등(라운드숄더) 및 거북목 교정 등 최상의 드레스핏을 완성시켜줄 특별 생활습관 성형 미션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청첩장 모임처럼 고칼로리 식사가 동반되는 결혼 전 사회활동으로 인해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신부들을 위한 식단 코칭과 결혼 준비에 따른 스트레스를 덜어줄 단계별 밀착 마인드 케어가 병행된다.
관련기사
- 다노 "베이직케어 출시 2달만에 누적 수강생 200% 증가"2019.06.17
- 다노 "다노샵 5주년 이벤트로 매출액 전월비 34%↑"2019.06.17
- 다노, 산불 피해 이재민에 구호 식품 지원2019.06.17
- 다노샵, 설립 5주년...인기 제품 반값2019.06.17
다노는 마이다노 웨딩케어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웨딩케어 수강 신청 시간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47%까지 할인해주는 ‘웨딩케어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개월 신청 시 월 11만9천원(20% 할인), 2개월 신청 시 월 9만9천원(34% 할인), 3개월 신청 시 월 7만9천원(47% 할인)으로, 웨딩케어 7월 클래스에 수강 신청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수많은 예비신부님들이 건강하고 지속가능하면서도 비용 대비 효과가 좋은 웨딩 다이어트를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운동, 식단 관리, 마인드 케어, 체형 교정 등 웨딩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갖춰야 하는 요소를 집대성한 만큼, 보다 많은 예비신부님들께서 애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