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동화나라와 라라 공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에서 동화나라로 돌아온 라라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라라 공주는 앙리 3세로부터 시간의 탑에서 외출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았다. 퍼플 삐에로가 이 사실을 동화나라 주민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모험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이벤트 ‘라라의 기념주화 퀘스트’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 맵 플레이를 통해 라라 기념주화를 획득해, 이를 퍼플 삐에로에게 전달 후 퀘스트 완료 보상을 얻는 것이다. 완료 보상 아이템으로는 ‘타임리스 윙’, ‘타임리스 깃털’ 등과 ‘아린의 수수께끼 큐브’, ‘데이브레이크 박스’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일즈런너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복장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테리나이트’로 명명된 복장 세트는 유저명 ‘맞는뎁’의 이용자가 디자인 한 것으로 다음 달 3일까지 ‘할인상점’에서 1TR에 판매하는 ‘스테리나이트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2' 업데이트 사전 예약2019.06.05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유럽 서버 오픈2019.06.05
- 스마일게이트, 툰스푼 로스트아크 공모전 이벤트 시작2019.06.05
- 테일즈런너, 굿바이아카데미 업데이트2019.06.05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보다 강화된다. 레벨업의 보상 단계를 기존 35단계에서 5단계로 조정해 보다 간략해지고,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의 성능도 개선됐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보상 등 혜택도 추가됐으며, 초보 이용자를 위한 병아리 채널과 튜토리얼도 보다 편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라 공주와 함께 모험할 수 있는 새로운 동화나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모험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