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원피스 런’ 패키지 10% 할인 판매

한정판 굿즈도 선보여

중기/벤처입력 :2019/06/03 08:32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유명 애니메이션 '원피스' 방영 20주년을 기념한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참가 패키지를 3일 공개했다.

2019 원피스 런은 7월 6일부터 이틀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테마 페스터벌이다. 대형 물총 싸움은 물론,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주제로 꾸며진 4㎞의 러닝 코스, 만화의 배경인 여러 섬을 테마로 한 패밀리 런 구간이 마련된다. 더불어 원곡 가수와 성우가 출연하는 원피스 OST 콘서트 등 볼거리가 마련돼 마니아는 물론, 친구, 가족 단위 방문객도 즐길 수 있다.

만화 원피스는 올해 탄생 22주년을 맞았다. 일본 만화 역사상 첫 누적 판매부수 4억부를 돌파하며, 명작의 반열에 올라있다. 1999년부터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송되기 시작했는데, 이 역시 아직까지 신작이 계속 출시되고 있다.

관련기사

여기어때는 원피스 런 관람권과 굿즈를 포함한 브론즈, 실버, 골드A, 골드B, 골드C, 플래티넘 등 패키지 상품을 10% 할인가에 내놨다. 골드 패키지 이상은 한정판 피규어 무드등과 70㎝ 크기의 물총을 함께 준다.

여기어때는 "행사를 즐기기 위한 기본 아이템부터 스페셜 굿즈까지 풍성하다"며 "원피스 런은 초여름 더위를 즐겁게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