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담은 캠페인 영상으로 ‘올해의 광고상’과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을 받은 영상은 LG유플러스의 CSR 캠페인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 편이다.
이 영상은 제1급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엄마 조현영 씨가 7개월 된 아들 유성이를 키우며 경험한 불편함을 U+우리집AI으로 극복해 가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해 2월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1311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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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 최고상을 받은 광고는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 편이다, 7년 전 사고로 척수 장애인 판정을 받은 이원준 씨가 U+우리집AI와 U+AI 리모컨을 통해 딸과 함께 평범한 일상 속 행복을 누리는 모습을 그렸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 5G 상용화로 달라지는 일상, 더 행복한 일상을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누리는 따뜻함을 영상을 통해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