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더택틱스’의 주요 캐릭터인 전설 신화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영웅 전용 카드’가 추가됐다. 영웅 카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종류의 장비로 전설, 희귀, 일반 총 세 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영웅마다 정해진 전용 카드를 장착해 추가적인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원더택틱스’는 지난 2월 ‘스타 콘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했던 스타 영웅 ‘플로라’를 새롭게 제작해 선보인다. ‘플로라’는 유저가 캐릭터의 이름,스킬, 컨셉 등 전반에 걸쳐 직접 기획한 신규 영웅으로, 뛰어난 회복력과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2019.04.22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온라인 대회 실시2019.04.22
- 컴투스, MLB 9이닝스19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19.04.22
- 모바일게임 스포츠 장르 인기...구글에서 중위권 형성2019.04.22
이와 더불어 특정 영웅에 대한 스킬 및 효과가 상향 조정됐고,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도 새롭게 추가 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 등급 카드인 ‘전설 카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