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 모집

전국 1,천300여 개 매장서 5G 체험존 운영

방송/통신입력 :2019/03/31 09:17

SK텔레콤이 4월1일부터 4일까지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5G 스마트폰 사전 예약과 함께 SK텔레콤 전국 1천300여개 매장에서 5G 서비스 체험관이 운영된다.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시작되는 갤럭시S10 5G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 ▲무선청소기 ▲무선충전기 ▲음료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T월드다이렉트에서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하면 VR기기,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차량용 거치대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여부와 상관 없이 4월16일까지 갤럭시S10 5G를 개통하면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할인쿠폰 ▲무선 충전 패키지 중 한 가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5G 체험존, 누구나 5G 서비스 경험

SK텔레콤은 4일부터 고객이 5G 핵심 콘텐츠인 실감형 미디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1천300여 개 매장에서 ‘VR 체험존’을 운영한다.

VR 체험존 방문객은 삼성의 기어 VR을 통해 건잭, 데스호라이즌, 라이즈오브더폴른 등 인기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주요 30여개 SK텔레콤 매장에서는 5G 네트워크로 연결된 ‘5GX 프리미엄 체험관’을 운영한다. 5GX 프리미엄 체험관에서는 ▲‘SKT 5GX VR×에브리싱’ ▲’옥수수 5GX관’ 등이 마련됐다.

SKT 5GX VR×에브리싱은 가상현실에서 인기 가수와 듀엣곡을 부를 수 있는 서비스다. SM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 노래방 플랫폼 ‘에브리싱’의 협업 콘텐츠로, SK텔레콤이 지난 1월 CES에서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옥수수(oksusu) 5GX관’에서는 다양한 5G 초고화질 영상을 볼 수 있다. 인기 드라마나 예능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특정 장면을 화질 저하 없이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핀치 줌’ 기능과 프로야구 중계를 홈, 1루, 3루 방향에서 영상을 볼 수 있는 ‘멀티앵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 AR 기기 ‘매직리프 원’ 첫선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매장에서는 세계적인 AR기기 제조사 ‘매직리프’의 AR 글래스 ‘매직리프 원’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매직리프 원은 현존 AR 글래스 중 뛰어난 성능으로 스마트폰을 대체할 차세대 디바이스라고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매직리프 원을 착용하는 즉시 SK텔레콤 매장은 앵그리버드 게임의 스테이지가 된다. 현실 공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3D 환경에서 고객이 직접 360도 방향 위아래로 몸을 움직이며 적을 물리치는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가상의 3D 그림 그리기, 3D 도미노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허선영 SK텔레콤 통합유통센터장은 “SK텔레콤은 5G 관련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고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다”며 “본격 5G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5G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