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도서·e교육상품 할인 판매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마일페이 결제 시 15% 할인 쿠폰 추가 제공

유통입력 :2019/03/07 09:20

이베이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지마켓과 옥션에서 도서와 e교육 상품 최대 69%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별도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스피킹덤 초등영어 1년 이용권 69%, ▲뉴 로제타스톤 평생학습권 69%, ▲소원영어 평생수강 패키지 50%, ▲초등학생을 위한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 21%, ▲카카오키즈탭 14% 이상 할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뇌새김 영어와 딕셔너리팝은 G마켓에만 단독 입점했으며, ▲딕셔너리팝 유아 AR 단어카드를 35% 할인 판매한다.

신학기 대학 교재 구매 기획전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신한/KB/현대/BC카드로 구매하면 매일 최대 15%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G마켓도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고 대학교재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500명을 추첨해 중고도서 3권을 랜덤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무원수험서, IT/컴퓨터 관련 도서와 외국어 학습 도서 등도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에게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3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스마일페이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도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유아동 도서와 문학, 인문, 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비롯 참고서, 교육/자격증 도서를 구매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다. 시즌 별로 수시 보강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클럽은 3월 입학/개강/개학 시즌을 맞은 학생 및 학부모,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됐다.

김선희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팀장은 “국내 6대 주요 온라인 서점이 모두 입점해 있는 이베이코리아를 통해 도서 및 e교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G마켓과 옥션 합산 올해 2월 신학기 도서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약 32% 상승했다”라며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도서 카테고리 단독 스마일페이 쿠폰 혜택도 처음으로 제공하는 만큼 신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