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88일간 타임어택 구매 성공자 70만명"

2번 이상 구매 성공자 비율 30% 이상

유통입력 :2019/03/04 11:03

티몬(대표 이재후)은 시간제 할인행사 '타임어택'을 88일간 진행한 결과, 구매에 성공한 누적 이용자 수가 70만명에 달한다고 4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해 11월 1일 LG노트북을 9만9천원에 10대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매일 5회에 걸쳐 타임어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티몬은 지난 88일간 타임어택에서 총 1천994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타임어택에서 2번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비중은 30% 이상이었다. 5건 이상 구매한 고객은 전체의 6%다.

타임어택 구매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행사가 시작되기 몇 분 전, 티몬 검색창에 '타임어택+상품명'을 미리 적어놓고 위성시계를 동원해 정확한 시간에 검색하는 게 좋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때보다 해당 딜이 바로 떠서 조금 더 빨리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또한 티몬 캐시를 미리 적립한 뒤 결제하면 신용카드 결제보다 처리속도가 빨라 구매 확률이 좀 더 높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타임어택은 극히 소수의 운 좋은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아니다”며 “특정시간대 한정수량만 파격가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는 타임세일의 속성은 같지만, 한번으로 끝나는 이벤트가 아닌 상품이 계속 바뀌면서 매일 지속되는 프로그램으로 조금만 관심을 갖고 참여하면 누구나 득템에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