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7번째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외모와 달리 메인 무기 ‘도’를 사용한 다이나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캐릭터다. 고양이를 사랑한 인간 소녀 ‘아루엘’과 고양이 형태의 소울정크 ‘치이’가 결합돼 탄생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소울워커들과 다른 ‘예정 외의 존재’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치이 아루엘’만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치이 아루엘은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기본으로 오른손을 변화시킨 후 사용하는 강력하고 묵직한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달려라! 과목왕’ 업데이트2019.02.27
- VR 매장사업자 플랫폼 서비스 STOVE VR 정식 론칭2019.02.27
- 에픽세븐, 북미 앱스토어 매출순위 9위 기록2019.02.27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 추가2019.02.27
스마일게이트는 치이 아루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강병철 팀장은 “기존 소울워커와 완전히 다른 탄생 배경과 콘셉을 가진 캐릭터로 향후 게임 내 스토리와 세계관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캐릭터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플레이 스타일 자체도 메인 무기인 ‘도’를 사용해 이용자의 컨트롤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가능하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