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지난 26일, ‘유난희의 GOOD:S(유난희의 굿즈)’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한 업드림 코리아의 ‘딜럽 패밀리백’이 모두 판매(완판)됐다고 27일 밝혔다.
‘딜럽 패밀리백’은 백팩, 파우치백, 웨이스트백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백으로 지난 해 12월, SK스토아의 ‘The 따뜻한 품평회’를 통해 선발된 사회적 기업 제품이다.
TV방송 프로그램과 모바일 앱을 통해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업드림 코리아의 ‘딜럽 패밀리백’은 첫 방송부터 준비한 상품 전량이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올렸다. 지난 해 ‘유난희의 굿즈’ 론칭 방송을 통해 판매한 모어댄의 ‘컨티뉴 백팩’에 이어 사회적 기업 제품으로는 두번째 완판이다.
SK스토아는 ‘딜럽 패밀리백’이 디자인이나 품질 등이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것은 물론, 제품 구매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천에 손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좋은 취지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는 분석이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유난희의 굿즈 ‘딜럽 패밀리백’ 판매2019.02.27
- SK스토아, 사회적 기업 대상 홈쇼핑 입점 멘토링 진행2019.02.27
- SK스토아, ‘변정수의 위험한 TV’ 방송 시작2019.02.27
- SK스토아, '개국 1주년 쇼핑 대축제' 진행2019.02.27
SK스토아는 이러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3월15일에 ㈜업드림 코리아의 딜럽 패밀릭백 상품을 한차례 더 추가 판매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어려운 사회적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밝히며 “SK스토아가 지난 해부터 ‘유난희의 굿즈’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