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로헨델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9/01/23 17:18    수정: 2019/01/23 17:18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PC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신규 대륙 ‘로헨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 ‘두 여왕의 축복’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6일까지 섬의 마음을 획득한 개수만큼 의뢰 즉시 완료권, 선박 설계도 상자 등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섬의 마음은 항해를 통해 게임 내의 다양한 섬에 방문한 뒤 각 섬에 준비된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섬마다 획득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로스트아크의 세계 곳곳을 탐험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로헨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대륙 로헨델 외에도 로스트아크의 동쪽 바다와 서쪽 바다를 연결해주는 신규 정기선 ‘클레멘티아’와 신규 섬 3종, 새로운 주간 레이드 콘텐츠가 추가 되며, 신규 길드 대전 콘텐츠인 ‘실마엘 전장’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로헨델을 선보이기에 앞서 아직 로헨델이 있는 서쪽 바다에 진입하지 못하신 분들이 더욱 힘을 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로스트아크 세계의 수많은 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