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판타스틱 4’의 신규 캐릭터 6인을 새롭게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판타스틱 4’의 슈퍼 영웅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즈)’, ‘인비저블 우먼(수잔 리처즈)’, ‘휴먼 토치(조니 스톰)’, ‘씽(벤 그림)’ 4인과 악당 ‘닥터 둠’, ‘빅토리우스’가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기존 캐릭터인 ‘크리스탈’과 ‘쉬-헐크’의 ‘판타스틱 4’ 버전 유니폼이 추가됐으며, ‘문 걸’의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 유니폼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했다. ‘미스터 판타스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최초 시작 시 ‘미스터 판타스틱’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영웅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미스터 판타스틱’은 티어-3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미스터 판타스틱’, ‘인비저블 우먼’, ‘휴먼 토치’, ‘씽’, ‘닥터 둠’, ‘빅토리우스’ 등 새로운 캐릭터를 비롯해, ‘크리스탈’, ‘쉬-헐크’, ‘문 걸’ 영웅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추가2019.01.10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 10일 개최2019.01.10
- 황금돼지해 맞은 게임사, 신작으로 경쟁 돌입2019.01.10
- 넷마블 A3 스틸 얼라이브, NPC 캐릭터 레디안 이미지 공개2019.01.10
이와함께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영웅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기 영웅 랭킹을 선보인다. 월드 보스의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유리한 영웅을 파악할 수 있도록 월드 보스 랭킹 또한 개선했다.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의 새로운 코믹스 카드와 카드 컬렉션도 추가한다.
마블 게임즈(Marvel Games)의 빌 로즈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마블의 모든 임직원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원조 영웅들인 판타스틱4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판타스틱4는 하나의 가족으로 서로를 보호하고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