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술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천300만건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천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인공지능(AI)스피커와 사물인터넷(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했다.
이달 LG유플러스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위탁가정에서 양육되는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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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위탁가정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어린 아이들의 교육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조손 위탁가정의 조부모가 영유아 자녀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 때문에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CSR캠페인 영상은 LG유플러스가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지원을 통해 아이들 교육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정보통신기술(ICT)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