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축구 국가대표와 자선 축구 대회

티켓 판매 수익 전액 축구사랑나눔재단에 기부

인터넷입력 :2018/12/14 15:25

아프리카TV가 스타BJ들과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함께하는 자선축구 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14일 오후 8시 경기도 안양시 성결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파워풀엑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자선 풋살 대회’를 연다.

티켓 판매 수익 전액은 경기 직후 승리팀의 이름으로 축구사랑나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기업 파워풀엑스가 행사를 후원한다.

이번 대회 관람 티켓은 지난 5~12일까지 아프리카TV 행사 페이지를 통해 판매됐으며, 현장에서 추가 구매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 출신 이근호 선수와 염기훈 선수가 각각 주장 겸 감독을 맡아 팀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각 팀의 선수를 선발하는 드래프트도 방송으로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팀 이근호’는 국가대표 출신 한국영을 비롯, 김승준, 안현범, 이범영, 백종환, 정승용 선수와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의 축구BJ 이강과 스타BJ인 와꾸대장봉준, 케이, 킹기훈으로 꾸려졌다.

관련기사

‘팀 염기훈’은 박기동, 최성근, 김종우, 장호익, 윤용호, 김선우 선수와 BJ감스트, 원창연, 이스타이주헌과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으로 구성됐다.

이번 대회는 6인제 경기로 정해졌으며, 10분씩 4쿼터로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의 축구 중계 명콤비인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가 맡는다. 현장에서는 SK와이번스 치어리더이자 스포츠BJ로 활약하고 있는 BJ치어리더다연이 공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