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붕괴3rd’, 진홍의 검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12/12 18:00

미호요(대표 류 웨이)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 진홍의 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진홍의 검 업데이트에서는 히메코의 S급 스튜 ‘진홍의 기사월식’과 리타 A급 슈트 ‘검은 장미’가 게임 내에 추가됐다. 진홍의 기사월식은 기계 속성 근거리 전투형으로 적에게 강력한 화염 원소 데미지를 입히는 반면 검은 장미는 이능 속성 근거리 전투형으로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유리하다.

이용자는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에서 신규 발키리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진홍의 기사월식과 검은 장미 슈트를 다음 달 4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하거나 검은 장미 슈트의 경우 메인 스테이지와 스토리 임무를 즐기면서도 조각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붕괴3rd.

히페리온 무기고에서는 신규 무기 신운검수르트와 여신의 이름을 가진 낫 무기 아프로디테, 신규 성흔 와일드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 제9장이 개방되면서 천명 본부 신비한 실험에서 펼쳐지는 헬하임 사냥, 고난도 던전 스테이지 신기 파일이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는 신규 슈트와 장비, 신규 스테이지 및 던전 개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붕괴3rd’의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미호요는 신규 발키리 슈트 스킬 레벨업과 7일 로그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일까지 신규 발키리 슈트의 스킬 레벨업 진행 시 소모하는 골드가 20% 줄고, 11일부터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수정, 붕괴의 파편, 스킬 재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7일 연속 접속할 경우 성흔 ‘리타단풍(하)’를 획득할 수 있다.

미호요 관계자는 “붕괴3rd가 신규 발키리 슈트와 장비, 콘텐츠가 다양하게 추가되는 진홍의 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붕괴3rd의 액션을 경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업데이트와 연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니까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발키리 슈트의 참전과 콘텐츠를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