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전동진)는 디지털 카드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가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마력이 가득 깃든 신규 콘텐츠로 가능한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을 통해 영예를 거머쥐기 위한 거칠고 소란스러운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아제로스의 트롤들은 예로부터 한 세대에 한 번씩 왕 라스타칸의 지시에 따라 아무런 규칙도 제약도 없는 결전에 참여해 왔다. 하스스톤의 각 직업을 대표하는 최강의 투사인 전설적인 트롤 용사를을 필두로 아홉 개의 팀이 구성됐다.
참가자는 트롤이 숭배하는 각 팀의 고대 정령인 로아(Loa)의 축복을 받게 되며, 각 로아는 전설 하수인(Legendary minions)의 모습으로 직접 전장에 등장한다.
영광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왕 라스타칸이 주최하는 하스스톤 1인 모험인 대난투는 14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난투에서 이용자는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투기장에 들어서게 된다. 리카르는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아홉 개 팀 중 하나에 소속되어 값진 전투 기술을 배우고 강한 아군을 만나며, 아제로스 최강의 트롤이라는 칭호를 차지하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전 세계 하스스톤 이용자가 라스타칸의 대난투 경기장에 입장하여 각자의 힘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구루바시 투기장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전투가 벌어졌지만 지금부터 시작될 대난투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으며, 플레이어들이 전장에서 선보일 놀랍도록 창의적인 카드 덱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윈도, 맥 OS PC 및 안드로이드, iOS, 윈도 기반 모바일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결승 15일 개최2018.12.05
- "데스티니 가디언즈, 9개월 간 업데이트로 새 재미 제공"2018.12.05
- '데스티니 가디언즈' 시즌 업데이트 예고...연간패스 첫 공개2018.12.05
- 하스스톤,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2018.12.05
또한 이용자는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을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6개를 비롯해 새로운 카드 덱 구상에 활용할 수 있는 무작위 전설 로아 하수인 카드 1장과 로아와 동일한 직업의 혼 카드 2장을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