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U+아이돌라이브와 함께하는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지원자가 U+아이돌라이브 앱 내에 있는 공채 15기 오디션 지원 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진행 날짜, 시간, 본선 진출자 발표 등 오디션과 관련된 주요 정보도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오디션에는 U+아이돌라이브 앱 사용자들을 위한 인기투표가 포함됐다.
선발 과정 중 예선 통과자들의 오디션 영상이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단독으로 인기투표가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JYP 연습생 공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인기상을 선정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라이브 사용자들은 이번 JYP 공채 오디션의 모든 과정과 결과를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직접 인기상도 뽑게 된다"며 "이용자들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오디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U+, 5G 광선로감시시스템으로 통신장애 파악2018.12.04
- 5G 상용화?...일반인은 언제쯤 쓸 수 있나2018.12.04
- U+골프, KLPGA 비시즌 기간 골프 레슨 콘텐츠 강화2018.12.04
- LGU+ 5G 상용화, 1호 고객은 LS엠트론2018.12.04
이번 U+아이돌라이브와 함께하는 JYP연습생 공채15기 오디션은 내년 초부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되며, 다음달 28일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본선 진출자가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의 오디션 FAQ와 JYP 오디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아이돌라이브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