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옐로스토리, 자연별곡 외식 체험단 진행

옐로스토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 회원이면 가능

중기/벤처입력 :2018/11/23 10:51

콘텐츠 마케팅 기업 옐로스토리는 이랜드 계열의 한식뷔페 ‘자연별곡’과 함께 11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외식프랜차이즈 체험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자연별곡 10개점(광화문점, 신촌점, 군포점, 안산점, 인천청라점, 서면점, 광주NC점, 순천점, 춘천홈플러스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옐로스토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 신청은 오는 11월 26일까지이며, 체험단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자연별곡의 겨울 신메뉴인 원조보쌈과 쟁반막국수, 참나물 새우감바스, 함박눈 군고구마 등을 맛볼 수 있는 성인 샐러드바 식사권 2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사랑 옐로스토리 로컬사업 본부장은 “각종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회원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인기 외식프랜차이즈인 자연별곡과의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프랜차이즈와 협력해 회원들에게 만족도 높은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블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얻은 가치 있는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2009년 2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31만 누적 회원과 160만 건 이상의 리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