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앱2.0 업그레이드...모바일 거래 최적화

컴퓨팅입력 :2018/11/19 10:28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사용자 편의를 높인 모바일 앱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개편된 코인원 앱은 암호화폐 거래부터 자산 관리 그리고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 정보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암호화폐 거래는 한 화면에서 시세 정보 확인과 거래가 모두 가능하다. 모바일 상에서 거래 편의를 고려한 화면 구성은 한 손으로도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며, 화면을 옆으로 넘기기만 해도 마켓(KRW, BTC)은 물론 종목간 이동까지 가능하다.

코인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업그레이드됐다.

자산 현황 페이지는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비율과 수량을 한 눈에 보여주는 에셋 서클이 적용됐다. 또한 자산 현황 페이지에 암호화폐 지갑이 연동돼 있어, 간편한 암호화폐 입출금이 가능해졌다.

관련기사

이번 앱 2.0은 고객들의 신중한 암호화폐 투자를 돕기 위해,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별도로 추가했다. 앱 상단의 ‘코인원 인포' 페이지를 통해 '코인원 크립토커런시 인덱스(CCDEX)와 프리미엄 지수를 포함한 암호화폐 시세 정보와 코인원 리서치센터의 전문적인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이번 앱 2.0은 코인원의 개발 노하우는 물론 코인원 모바일 앱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며, "기존 앱의 높은 보안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자의 편의성은 극대화해 모바일 암호화폐 거래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