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전문 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구글플레이에 페이코 결제를 적용한 지 1주년을 맞이함에 따라, 구글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N페이코가 지난해 10월 구글플레이 결제수단으로 페이코 포인트를 적용한 이후, 간편한 결제 방법과 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으로 모바일 결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마련됐다.
NHN페이코는 우선 연말까지, 기존에 페이코 결제 경험이 없었던 이용자가 구글플레이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첫 결제하면 3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페이코 회원 가운데 이벤트 제휴 앱에서 결제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에게 구글플레이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페이코 앱내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구글플레이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제휴 앱은 ▲‘마블 퓨처파이트’, ‘모두의마블 for kakao’, ‘세븐나이츠 for kakao’ 등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10종과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크루세이더퀘스트’ 등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WING 전장의 날개' 등 펀셀123의 모바일 게임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와 ▲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 등이며,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제휴 앱 리스트는 페이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NHN엔터, 여행박사 인수…"페이코 시너지 강화"2018.11.01
- 중고나라, NHN페이코서 50억 투자 유치2018.11.01
- 페이코-우리체크카드, 포인트 지급 행사 '한 번 더'2018.11.01
- 페이코 쇼핑 오픈…포인트 최대 3% 적립2018.11.01
또한 결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페이코 제휴 계좌인 ‘PAYCO KEB 하나은행 통장’과 ‘PAYCO 제일EZ 통장’으로 충전해 결제하는 경우에는 4% 적립으로 혜택이 더욱 높아진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이벤트는 양사가 힘을 합쳐 모바일 게임이나 콘텐츠 결제에 익숙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간편한 결제 방식으로 부담 없이 양질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특히 11월은 게임인들의 축제 ‘지스타’와 대학 수능 시험 마감 등으로 모바일 컨텐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이벤트가 구글플레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