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인테리어 패키지 SK스토아서 판매

21일 오후 9시30분

중기/벤처입력 :2018/10/18 09:58    수정: 2018/10/18 09:58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을 21일 오후 9시 30분 SK스토아 단독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인다.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인테리어 브랜드 패키지 상품을 인스테리어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인스테리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창호, 주방, 도배, 욕실, 바닥재 등 인테리어 핵심 5대 품목으로 구성됐다.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기존 한 브랜드 제품으로만 시공 받을 수 있던 여타 브랜드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 에덴바이오,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핵심 인테리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급 인테리어 패키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LG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에서는 주방가구를 선택해 시공할 수 있다. 에덴바이오에서는 천연 벽지를 실크 벽지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으며, 욕실 부문에서는 고급 욕실 브랜드인 아메리칸 스탠다드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바닥재는 LG하우시스의 자연 소재 강마루로 시공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스타일 상담부터 업체 선정, 시공 관리 등 소비자가 직접 알아봐야 했던 인테리어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방송 시청 동시에 리모콘으로 간편히 상담신청을 남길 수 있는 SK 스토아와 연계해 서비스 이용 편의를 더욱 높였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인테리어 공사는 살면서 자주 겪는 일이 아닌데다 한 번 시공 시 큰 돈이 들어가는 만큼 인테리어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만 선별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믿고 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보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