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가 두번째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고, 1천만원 상당의 관련 트렌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의 소비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의 테마로는 ‘인싸의 하루’가 선정됐다. 외향적인 성격의 인물을 일컫는 신조어 ‘인싸’는 요즘 가장 뜨겁게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 키워드로, 집단 내에서 돋보이면서 타인과 잘 어울리는 긍정적인 이미지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감각적인 스타일을 즐길 줄 아는 ‘인싸’ 이미지를 트렌드트럭과 접목해 G9가 지향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상품 또한 ‘인싸’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이폰 XS, 세그웨이 전동휠, 드론, 뱅앨올룹슨 헤드폰, 생로랑 베이비 카바스백 등 인·아웃도어 활동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에서나 주목 받고 멋과 개성을 당당히 뽐낼 수 있는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들이다.
관련기사
- 지마켓·옥션·G9,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2018.10.08
- G9-에너지공단, 절전용품 판매해 소외계층 돕는다2018.10.08
- 이베이코리아 G9, '금손의 취미생활' 기획전2018.10.08
- G마켓·옥션·G9, 해외직구 가전 동시 할인2018.10.08
참여 방법은 지난 달과 마찬가지로, G9 프로모션 페이지 내 트렌드트럭에 담긴 20여 가지의 상품 중 원하는 제품 5개를 선택해 찜 한 뒤, 응모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이번 트렌드트럭의 응모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G9 캐시 1천원이 지급된다.
서준석 G9 사업실 팀장은 “지난달 첫선을 보인 ‘트렌드트럭’ 이벤트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인기리에 마무리된 만큼 이번 2탄은 더욱 참신한 테마와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G9 회원이라면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이달의 행운의 주인공을 향한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