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방송 17주년 '고객감사대전' 진행

유통입력 :2018/10/01 13:20

현대홈쇼핑이 방송 17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현대홈쇼핑 전 채널(TV, 플러스샵, H몰)에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구매(결제 금액 총 30만원 이상)한 소비자에게 ‘이녹스프랑 레트로 오븐앤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2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방송상품을 구매 또는 렌탈 상품 상담 예약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위니아 딤채 김치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샌더스구스 침구’, ‘랜드마스터 소가죽 로퍼’ 등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론칭을 비롯해 방송별로 구매 고객 대상 클래식 투웨이백(가방), 패딩기모 장갑, 보온병, 양키캔들, 바세린 핸드크림, 포트메리온 쟁반, 바디필로우 등의 특화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복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의 전 채널에서 최소 1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뜻깊은 지출’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대형 복 돼지 쿠션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 현대H몰에서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4일까지 패션, 가전(소형계절생활), 뷰티, 리빙부문 ‘원데이 릴레이 행사’를 열어, 4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한 같은 기간 현대H몰 앱으로 바로 접속 구매시 ‘H몰 적립금’을 최대 20% 증정하고(최대 20만원), 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7%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방송과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방송과 상품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