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바람 바람 바람' 등 VOD 13편 무료 제공

디지털 케이블 TV 케이블 가입자 대상

방송/통신입력 :2018/10/01 11:10    수정: 2018/10/01 11:18

홈초이스의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가 '바람 바람 바람' 등 13편의 VOD를 ‘10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 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10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추남추녀(秋男 秋女)’들의 외로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영화들로 마련됐다. 먼저 유쾌한 성인 코미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이성민, 신하균 주연으로, 권태기를 맞은 8년 차 부부의 일탈을 그린 성인 코미디다. 불륜이라는 자극적인 소재에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 역시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잔잔한 멜로 '뷰티 인사이드'도 준비돼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병을 앓고 있는 ‘우진’과 그를 사랑하는 ‘이수’의 연애를 그린다. 영화는 개봉 당시 독보적인 흥행세를 보이며 관객 수 205만 명을 동원했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서늘한 가을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공허한 마음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드 아웃은 디즈니 픽사 작품으로 기쁨과 슬픔, 짜증과 불안 등 머릿속에 감정을 제어하는 본부가 있다는 세계관에서 시작된다. 개봉 당시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으로 각광받으며 400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삶의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감동 어린 메시지를 전해 여전히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기적 같은 비밀을 담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항일독립운동가의 생을 담은 '박열'을 비롯해 '미씽: 사라진 여자',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레전드'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