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18-19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생중계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

방송/통신입력 :2018/09/13 09:40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15일 오픈하는 2018~2019 프리미어리그 생중계와 클립 서비스를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옥수수 관계자는 "2018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대한민국 축구경기 중계가 데이터 트래픽 등 모든 시청 관련 수치에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에서 맹활약한 손흥민 선수의 플레이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도록 프리미어리그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옥수수는 SPOTV와 2018~2019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계약을 맺고, 모바일 풀HD 화질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경기를 생중계할 계획이다.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와 명장면 클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손흥민 선수의 경기 출전 여부와 득점 알림, 시즌 경기 일정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프리미어리그 전용관에 구성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옥수수 내에서 리그 관련 콘텐츠들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가 제공하는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통해 많은 축구 팬들이 시간과 장소, 통신사에 구애받지 않고 가장 편안한 환경에서 최정상급 선수들의 작은 움직임까지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기게 될 것"이라며 "손흥민 선수의 선전도 함께 응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