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7일 밤 9시 45분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워너원은 올해 5월부터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여름 시즌에는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를 주제로 한 레터링 티셔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씨이앤’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편집샵 ‘셀렙샵’의 자체 브랜드로 지난 해 5월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첫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이앤’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블라우스나 후드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멋스러움이 연출된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길이와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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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올 가을 전략상품인 만큼 시즌 한정 8만9천원에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중순에는 ‘워너원 롱보머재킷’을 추가 론칭 예정이고, 9월말부터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워너원 스웻셔츠와 후드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측은 “워너원과 같은 한류 콘텐츠와 관련 상품의 결합이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워너원 콘텐츠를 잘 활용해 전세계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씨이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