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페이트/엑스텔라 링크’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18/09/03 18:36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PS4, PS비타용 액션 게임 ‘페이트/엑스텔라 링크’ 한국어판의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트/엑스텔라 링크는 페이트 시리즈의 캐릭터가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페이트/엑스트라’ 시리즈의 신작으로 필드를 누비며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는 배틀을 벌이는 액션 게임이다.

본 타이틀에서는 전작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에 추가로 새롭게 서번트 10기가 등장.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로운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PS4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에 의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며 이용자 최대 8명이 4대 4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페이트/엑스텔라 링크.

프리미엄 한정판 역시 한국어화 되었으며 게임 소프트웨어 이외 하기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와다 아루코가 그린 일러스트가 그려진 마작패 세트가 제공된다. 일본의 마작 룰 설명서도 포함되며 화패계절패가 들어있다.

더불어 300mm x 245mm 박스의 앞면에 네로 클라우디우스, 스카사하, 프랜시스 드레이크의 매력적인 일러스트도 포함된다. 모나카(MONACA)가 작곡한 게임 내 음악 총 26곡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PS4 한정판에는 스카사하 의상 ‘마경의 서전트’의 제품 코드, PS 비타 한정판에는 무명 의상 ‘정의의 궁도인’의 제품 코드가 각자 동봉된다.

패키지 버전의 초도판매 특전으로는 페이트/엑스텔라 링크 영주(令呪) 문양이 새겨진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