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열블러드’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RvR 콘텐츠 ‘대난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대난투는 12대 12의 진영전 콘텐츠로 매일 6회 한정적으로 오픈한다. 동일한 전투력 환경에서 수동 조작만 가능하도록 해 컨트롤을 통한 승리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이용자 처치(PK)를 통해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콘텐츠 내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도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무기에 장착하는 성장 파츠로 현재 최상위 등급인 ‘차원결정’보다 상위 등급의 ‘천상석’을 추가한다. ‘천상석’은 ‘차원결정’을 재료로 제작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2018.08.23
- 게임빌 ‘별이되어라’, 누적 2천 만 다운로드 돌파2018.08.23
-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실시2018.08.23
- 게임빌, 모바일 게임 '로열블러드' 글로벌 버전 출시2018.08.23
이 외에도 수동 컨트롤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기본 공격’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고, 글로벌 유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게임 내 ‘채팅 번역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대난투’ 콘텐츠 플레이 시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대난투 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접속 시 ‘차원결정 상자’를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