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사냥터지기팀 정식요원 '파이'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07/26 15:29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6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한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캐릭터 ‘파이’ 정식요원(2차 승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냥터지기팀 요원인 ‘파이’는 그릇된 위정자를 심판하는 암살 일족의 후예로, 일족의 기술을 사용하고 얼음 위상력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42레벨부터 승급 가능한 ‘정식요원’이 되면 ‘사검’이 지닌 냉기의 힘을 이용하여 주변 지역에 혹한의 폭풍을 일으키는 ‘울어라, 검이여’와 필살의 한순간을 포착하여 단숨에 베어버리는 ‘결전기 : 비오의 소리를 벤다’ 등 4종의 신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8월 2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기한 정식요원복’이 담긴 ‘유니온 정식요원 패키지(1성, 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8월 1일까지 던전 플레이 미션을 진행한 유저에게 ‘싱크로 섬유’,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등 1만 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또 8월 30일까지 ‘파이’ 캐릭터로 20레벨부터 85레벨까지 육성 시 단계 별로 ‘코스원샷 +13’, ‘파이 전용 무기한 코어’ 등을 담고 있는 ‘유니온 사냥터지기 보급팩’을 제공한다.

더불어 넥슨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파이’의 모닝 알람음 목소리를 공개하고, 파이 오디오무비 메이킹 영상 감상 소감을 남긴 유저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