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한국잡월드 ‘키즈미디어스튜디오’ 새단장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시즌4’, ’띠띠뽀띠띠뽀’ 추가

방송/통신입력 :2018/07/25 10:06

홈초이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한국잡월드 '키즈미디어스튜디오' 더빙 체험관에 '안녕 자두야 시즌4'와 '띠띠뽀띠띠뽀' 등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키즈미디어스튜디오'는 홈초이스가 지난해 3월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케이블TV VOD' 직업체험 공간으로 인기 애니메이션에 더빙을 하며 성우와 음향감독 체험을 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키즈미디어스튜디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애니메이션은 투니버스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안녕 자두야'와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의 2018년 신작 '띠띠뽀띠띠뽀'다.

아이들은 '안녕 자두야 시즌4' 16화 '틀다밴드'편과 '띠띠뽀띠띠뽀' 19화 '태풍은 무서워요'편 더빙을 통해 코리아 스타 오디션에 나선 자두와 친구들, 갑작스러운 태풍에 고군분투하는 띠띠뽀, 디젤, 지니 등의 연기를 직접 해볼 수 있다. 더불어 공연 연주, 기차 경적, 비바람, 경고음 등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음향 감독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체험관 새단장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초이스는 잡월드 체험영상 VOD 시청자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 CU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이들이 성우, 음향감독으로 변신한 모습을 TV를 통해 볼 수 있는 잡월드 체험영상 VOD는 디지털케이블TV에 무료로 서비스 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한국잡월드 키즈미디어스튜디오에서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보다 다양하게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