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구사황 카르마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카르마는 기존의 뛰어난 생존능력을 더욱 끌어올리면서도 신규 추가된 스킬 등을 통해 공격력까지 갖춘 각성 영웅으로 거듭난다.
특히 카르마의 각성 스킬 ‘피안의 빛’은 적군 전체에게 마법 피해를 2번 입히는 동시에 급소 공격 효과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됐으며, ‘마비’, ‘감전’, ‘기절’ 중 하나의 상태이상 공격 효과도 추가 적용돼 각성 카르마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또 패시브 스킬에는 각성 카르마만의 고유 효과인 ‘신선의 지략’이 신규 적용돼 아군 영웅의 조합을 통해 전투 전략을 더욱 다양하게 펼칠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32번째 게임문화체험관 개관2018.07.20
- 넷마블, 네덜란드 트벤떼 창조기술 대학생 견학 프로그램 참가2018.07.20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6특이점 업데이트 예고2018.07.20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 스트라이크 콜라보 실시2018.07.20
넷마블은 각성 카르마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로 ‘엘리시아의 용사 사관학교’를 추가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각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냥꾼 콘셉트의 미소녀 신규 영웅 ‘아탈란테’를 선보이며, 신규 장신구로 PvE/PvP에 유리한 ‘승리자의 장신구’도 신규 추가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분들이 기다려온 구사황 카르마의 각성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규 영웅 아탈란테, 신규 및 복귀 이용자분들을 위한 가이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세븐나이츠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