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요리차원' 여름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8/07/11 15:59

플레로게임즈(이호대)는 요리 소재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한국형 식령 3종이 게임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5성 순두부찌개, 4성 수정과, 3성 오미자화채로 전원 ‘탕류’로 분류되어 전투 시 후열에 위치, 원거리 딜러를 담당한다. 신규 식령은 조리대, 던전 클리어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고, 기존에 선보였던 5성 유과도 시즌 이벤트 보상에 추가되어 다양한 한국형 식령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인기 캐릭터 3종의 수영복 코스튬도 함께 공개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물론 강력한 성능으로 셰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성 유과, 5성 월병, 4성 티라미수가 그 대상이며, 유과 코스튬은 룰렛 이벤트로, 그 외는 상점에서 8월 8일까지 획득 가능하다.8월 1일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개최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여름 작전’도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용 던전 ‘모래사장’을 클리어하면 아이템 ‘하얀조개껍질’이 주어지는데, 이를 이용해 신규 식령 수정과, 오미자화채를 비롯한 다채로운 자원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전용 임무 보상인 특수 장비 ‘여름’과 ‘폭염’을 착용하면 ‘하얀조개껍질’의 드랍률이 대폭 상승한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