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Pro-noler)’ 3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놀러는 야놀자 앱을 애용하고 일상 속 여행을 즐기는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별칭이다. 지난해 여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알릴 수 있게 하고자 처음 기획됐다.
프로놀러로 선정되면 숙박부터 야놀자 브랜드 굿즈, 오프라인 행사 등을 두루 체험하고, 그 경험을 각자의 방식으로 콘텐츠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1~2기 프로놀러들이 만든 다양한 콘텐츠 역시 온라인 및 SNS 채널을 통해 공유, 추가 확산되며 입소문 효과를 거둔 바 있다.
3기 프로놀러들에게는 야놀자 무료 숙박권, 레저·액티비티 티켓, 야놀자 행사 및 이벤트 우선참석권, 브랜드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결과에 따라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올 여름 레저·액티비티 서비스, 하반기 해외숙소 예약 등 야놀자의 사업영역 및 판매상품군 확장에 따라 혜택 또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야놀자, ‘호텔야자’ BI 바꿔 이미지 변신2018.06.20
-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에게 경품 쏜다2018.06.20
- 야놀자, 여름 초특가 캠페인 시작2018.06.20
- 야놀자, ‘중소형숙박 청소 시스템 혁신’ 프로젝트 진행2018.06.20
모집 기간은 1차 18일부터 7월 1일까지, 2차 7월 9일부터 22일까지며, 2회에 걸쳐 총 150명을 선발한다. 여행을 사랑하고 평소 적극적으로 여가를 즐기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모집요강 및 지원절차는 야놀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프로놀러는 방학을 맞은 대학생 등 20대들에게 이미 실속 대외활동으로 소문이 나 있다”며 “이들의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용기를 얻고,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