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대표 강찬석)은 7일부터 13일까지 ‘요기요’와 함께 ‘현대홈쇼핑X요기요 행운슈팅’ 이벤트를 열고, 해당 기간동안 TV 방송플러스샵(데이터방송)에서 구매한 소비자 중 3천850명을 추첨해 1만 8천원 상당의 '요기요 럭키 쿠폰'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를 방송과 플러스샵(T커머스) 두 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현대H몰 모바일 앱을 통해 일주일(7~13일)동안 저녁 7시~다음날 새벽 1시에 방송되는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천500명에게 요기요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플러스샵(데이터방송) 채널에서 구매한 소비자 중 350명을 추첨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대형 스포츠 행사에 맞춰, 남성 소비자 선호하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등 남성 언더웨어를 비롯한 패션상품, 에어컨TV와 같은 대형 가전, 안마의자와 같은 렌탈, 견과류HMR과 같은 식품류 등 인기 상품 방송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로 홈쇼핑과 배달앱을 즐겨 이용하는 젊은층을 겨냥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성이 높은 이종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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